다양한 혜택의 다낭 마사지 스파샵 캔디스파 CANDY SPA

다양한 혜택의 다낭 마사지 스파샵 캔디스파 Candy Spa

다양한 혜택의 다낭 마사지 스파샵 캔디스파 Candy Spa

Blog Article


라니 스파(Lani Spa)는 다낭의 미케 비치에 도보로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라니 스파는 구글에서 4.8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4.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현지인이 직접 운영하며 한국인 손님과 외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라니 스파는 아늑하고 편안한 시설과 친절하고 전문적인 스태프들이 일하고 있습니다. 라니 스파에서는 다른 마사지샵에 비하여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다양한 종류의 마사지와 스파를 즐길 수 있는데 이곳의 대표적인 마사지는 발 마사지입니다.


‘안스파’의 건물 1층과 2층은 카페로 이용 가능하며, 베트남 마사지를 위해 안스파를 찾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열대과일 음료 및 코코넛커피, 베트남전통 커피를 스파 고객들에게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다낭 시내부터 신라모노그램 리조트까지 픽업 혹은 드랍이 가능합니다. 공항의 경우 드랍은 가능하지만 픽업은 불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다낭도깨비" 카페 회원이시라면 등급과 상관없이 30% 할인받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오후 12시 30분까지 방문하면 해피아워로 4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참고 바랍니다.


뭐 그렇다고 김치찌개 냄새날 거 같은 이모님들이 계시는 건 아니지만 어쨌든 그런 것들을 뛰어넘어 아주 훌륭한 기술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덕분에 이상한 잡기 없이 마사지에서 자연스럽게 이어지는 코스에는 군더더기 없이 깔끔함을 자랑하고 모든 면이 아주 물 흐르듯 자연스럽게 진행됩니다. 사실 제가 이용할 때도 그렇고 내부에서 뭔가 팁을 요구하고 하면 흐름이 깨지는데 이곳은 그런 부분 모두 정리해서 아주 자연스럽고 한방에 이어지게 만들어 두었습니다. 또한 위치 역시도 한인 타운 중심에 있어서 이동이 용이하고 정말 괜찮은 호텔에 위치하고 있어서 여러모로 편의를 제공하는 곳입니다. 전체적으로 평하자면 간편하고 짧은 시간 안에 편하게 서비스받을 수 있는 업체이고 이용에 군더더기 없어 깔끔하고 좋습니다.


웬만한 리조트 수영장에서 하루종일 돌려도 잘 놀것 같아요. 전 개인적으로는 가족여행으로는 푸켓 보다 오키나와가 여러모로 더 좋던데요. NFT란 블록체인을 이용해 디지털 콘텐츠(사진,동영상,글 등)의 원본 여부와 누구의 소유인지를 증명해주는 일종의 디지털 인증서입니다. 유명 건축가, 당비에냐가 설계한 크레이지 하우스는 지난 1990년부터 지금까지 꾸준히 건축이 진행되면서 규모가 커지고 내부가 복잡해지고 있습니다.


이어 “마사지를 받고 나서 망고빙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으며 에어컨을 설치하며 쾌적한 내부 환경을 이용해 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최근 우리나라 여행객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로 꼽히는 지역이 베트남 다낭이다. 치안이 좋기로 소문난 것은 물론 공항과 시내 간 거리가 짧아 교통이 편리하며 무엇보다 저렴한 물가 덕분에 부담 없는 가격에 떠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다낭 시내 중심부에 위치한 골든 로터스 스파(Golden Lotus Spa)는 드래곤 브리지에서 500m, 한 시장에서 1k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하고 있는 베트남 전통 마사지 전문 업소입니다.


오일은 모링가/라벤더/코코넛/일랑일랑 중에 선택하시면 되는데 저는 일랑일랑으로 했습니다. 마사지받으면서 느껴지는 향은 생각보다 약해서 거의 나지 않았습니다. 아리스파 근처에는 딱히 구경할 건 없고 바빌론 스테이크가 바로 앞에 있습니다.


이곳들은 모두 구글, 트립어드바이저 등의 사이트에서 좋은 평가와 리뷰를 받은 곳들이니, 다낭 광주스웨디시 마사지와 스파를 즐기고 싶은 광주op 분들은 이 글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광주스웨디시 같습니다. 다낭 붐붐 순천오피 마사지 업소
1위
DLG 여수오피 호텔 사쿠라
이곳은 디엘지 호텔 지하에 있는 마사지 업소로 현재 기준 다낭에서 1등 하고 있는 업소입니다. 다낭 붐붐 업체 중에 간편하게 즐기기 좋은 업체들 몇 군데가 있습니다. 청룡 열차 아니어도 베안이나 기타 업체들이 있는데요 이중에 가장 오래된 곳이 바로 청룡 열차입니다. 여기도 빨간 그네랑 비슷한 시기에 오픈한 가게로서 다낭에 역병 시즌이 지나고 거의 곧바로 오픈한 오래된 업체 중에 하나입니다.


정말 적극 추천 드리고 있지만 이용을 원하신다면 저 방실장을 통해 예약 진행 후 정확한 위치 안내 받으신 후에 제값주고 확실한 서비스 받으시길 권장 드리고 있습니다. 워낙 특징이 명확하고 장단점이 확실해서, 형님들 의견이 극과 극을 달리는 마사지 업소라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형님들이 믿기 어려우시겠지만 사전 예약 없이 바로 마사지를 받기는 힘든 그 정도의 높은 인기를 자랑하고 있는 곳입니다. ※ 글쓰기 시 NFT 간편 발행을 체크하면 글 등록과 동시에 NFT를 발행할 수 있습니다. 커피와 입장권을 함께 구입하거나 입장권 구매 없이 커피만 마실 수도 있습니다. 메린커피 농장 카페에서는 커피나무로 가득한 부지를 위에서 탁 트인 경치를 커피 한 잔을 마시며 감상할 수 있습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Julius Spa & Massage)는 다낭의 미케비치 근처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위치한 마사지샵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는 구글에서 4.9점, 트립어드바이저에서 5점이라는 높은 평점을 받고 있으며, 한국인 손님들이 많이 방문하는 곳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는 픽업과 드랍오프 서비스 및 다양한 프로모션과 함께 저렴한 가격에 훌륭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방문 전 카카오톡으로 프로모션과 예약 문의를 하시는 것을 추천드리며, 카카오톡 아이디는 Julius7777입니다. 줄리어스 스파 & 마사지의 더 자세한 정보는 인스타그램 여기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Report this page